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,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.
인생에서 가장 달콤했던 선택이 있었다면 그건, 배우라는 이름을 선택했던 바로 그 순간 이었습니다.
제목 이병헌 등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10인, 유니세프 [#every child] 핀 캠페인 진행
등록일 2017-05-16 조회수 397

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 고수, 박성훈, 박해수, 이병헌, 이희준, 장영남, 진구, 추자현, 한지민, 한효주 등 10인이 유니세프 [#every child] 핀 캠페인에 참가해 분쟁, 질병, 악습 등 수 많은 위험으로부터 어린이들을 지키고자 마음을 모았다.







유니세프 [#every child] 핀 캠페인은 오는 7월 3일 까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홈페이지에서  확인할 수 있으며, 5월 16일 처음 공개되는 배우 한지민의 캠페인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, 지구촌 어린이를 향한 관심과 지원을 독려하는 배우들의 진중한 목소리가 담긴 영상들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.



유니세프[#every child] 캠페인은, 옷핀을 뜻하는 영어 ’safety pin’에 착안해 어린이를 지키고, 옷핀 모양의 유니세프 [#every child] 핀을 달자고 독려한다. 이 캠페인을 통해 정기 후원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유니세프 ‘every child’ 핀이 증정되며, 후원자는 옷, 가방 등에 핀을 달고 어린이를 위한 관심과 다짐을 표현할 수 있다. 특히 BH엔터테인먼트가 핀 제작에 함께 하며 의미를 더했다.